본문 바로가기
연예

안가연, 하준수 환승 이별 말고 바람 전연인 동생의 추가폭로 이어져... (안가연 웹툰 도서 작가)

by museum 2021. 7. 14.

안가연, 하준수 환승 이별 말고 바람 전연인 동생의 추가폭로 이어져... 

(안가연 웹툰 도서 작가)

 

 

안가연, 하준수 커플에 대한 하준수 전 연인의 폭로에 이어 그녀의 친동생의 추가 폭로가 이어졌다. 

하준수가 암투병하는 전 여자친구의 병수발을 들었다고 하는데 이는 거짓이라며 

'누나의 암은 초기에 발견되고 예후도 좋아 수술도 가벼운 편' 이어서 병수발 할게 없었다는 주장이다.

 

 

하준수의 환승이별이 바람, 외도 라고 강조한 동생의 폭로는 누나와 사실혼 관계에 있을 때 당당하지 못한 일을 저질렀기 때문이라며

하준수도 시인한 것이고 증거도 충분하다 주장했다. 

 

 

그러며 '우리 누나처럼 남자 잘못 만난 탓에 좋은 작가로 개그맨으로 살 기회를 놓쳐버린 보는 눈은 없지만 당당함은 있는 그 분(안가연)께 심심한 우로를 전한다' 고 덧붙였다.

 

전 연인이었던 A씨는 자신과 사실혼 관계였던 하준수가 환승 이별을 한 뒤 웹툰작가이자 개그맨인 안가연과 연인이 됐다고 폭로한 바 있다. 

이에 하준수는 '주장 전체를 부인하지 않겠다' 면서도 '나를 진심으로 용서해줬다고 생각했다' 라고 해명했다. 

 

 

 

안가연에 대해 알아보자

 

 

안가연은 1989년 11월 6일 생으로 개그맨 이자 작가이다. 웹툰 필명은 츄카피이다. 

방송 활동으로는 코미디빅리그, 흔남흔녀, 학교전설, 개인주의, 멸망 10분전, 187, 바보사랑 등이 있다. 

 

 

 

웹툰으로는

혼밥 혼술 혼자사는 이야기

자취로운 생활 이 있다. 

 

 

도서로는

서로 생긴 모습은 달라도 우리는 모두 친구

이번 생은 망할 줄 알았지?

자취로운 생활 베스트 에피소드 가 있다. 

 

 

 

댓글